똑똑한 당신을 위한 매거진, The Smarter vol.5

스마터플래닛과 국내외 주요 사례를 소개한 The Smarter의 2012년 여름호가 발간되어 블로그 독자분들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The Smarter 최신호과 지난호는 eBook 형태로도 만들어져서 손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eBook 보기–> Click!)

디지털, 소셜, 모바일 등의 영역이 급속도로 융화되고 복잡성이 증가하는 시장 환경은 기업들에게 새로운 도전과제를 안겨주고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기업이 혁신을 이루고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불확실성 속에서도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발견하고 경쟁에서 우위를 보이는 똑똑한 기업들의 탐색과 도전 배경에는 ‘빅 데이터의 활용‘과 ‘소비자‘라는 공통적인 키워드를 발견할수 있습니다.

2년에 2백 크기로 늘어나는 데이터를 어떻게 분석하고 통찰력으로 활용할 것인가의 여부, 그리고 똑똑해진 고객의 기대수준을 맞추기 위해 어떻게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가치 사슬을 만들어 낼 것인지에 대한 고민은 ‘연결된 경제’에서 기업의 지속적인 화두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호에서는 빅 데이터의 활용 방안과 함께 실제 사례들을 통해서 빅 데이터 분석이 기업과 고객을 더 가깝게 이어주는 현장을 소개합니다.

기술의 진보로 소비자는 하루가 다르게 똑똑해져 가고 있으며 서비스, 가격, 배송, 교환 등 모든 상거래 사이클에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여 보다 똑똑해져야 한다는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스마트해지는 만큼, 소비자를 대하는 기업들의 전략도 그만큼 스마트해져야 합니다만 기업 내부의 혁신만으로는 그 기대수준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고객을 핵심에 두고 구매, 판매, 서비스 등의 핵심서비스를 통합하고 가시성을 확보하려는 접근과 스마터커머스의 기회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About these ads
3개의 댓글
  1. 이북으로 보기 하면 연결되는 컨텐츠가 없네요.

  2. 혹시나 싶어 문의 드립니다. 테블릿 를 통해 보고 싶은데요. 꼭 이 홈페이지를 통해야 하나요? 테블릿용 어플은 출시 안하시나요?

댓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팔로우

모든 새 글을 수신함으로 전달 받으세요.

다른 56명의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