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특집] Generation C 의 마케팅 효율성 증대 (From Madrid)

몇주 전 마드리드에서 열렸던 IBM Smarter Commerce Global Summit에서, IBM 기업마케팅 관리그룹의 부사장인 Yuchun Lee 는 CMO들이 어떻게 기회를 포착하는가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그곳에서 Yuchun Lee는 Marketing Innovation Summit 파트에서 “Generation C”에 집중된 마케팅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한 성공사례를 발표했는데, 이는 고객의 참여가 증가되는 시대에 마케터가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그의 견해를 피력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최근 게재한 Smarter Commerce 블로그(http://ibm.co/L6q6uj)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상과 고객들이 서로 상호연결된 세상에 대해 보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The Retail Revolution”라고 칭하는 the Huffington Post.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by Yuchun Lee, IBM 기업마케팅관리그룹 부사장

아울러, 대학 때부터 두각을 나타내던 Yuchun Lee가 IBM 마케팅 전문가가 될 때까지의  과정이 궁금하시면 ZDnet에 있는 그의 프로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bout these ads

댓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팔로우

모든 새 글을 수신함으로 전달 받으세요.

다른 53명의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

%d bloggers like this: